결제 방식 및 환불

결제 방식 안내

내국인 결제 방식
카카오페이
카드 결제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가능)
카드 정보 직접 입력 (단, 하나카드 제외)
주의
무통장 입금 및 핸드폰 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맞춤형 콘텐츠 상품 결제 시, 카카오페이 사용 불가→ 이 경우, 카드 결제 및 카드 정보 직접 입력 방식만 지원됩니다.
외국인 결제 방식
카드 정보 직접 입력 (카드번호 / 유효기간 / CVC / 카드 소유자 입력)
지원 카드 : Visa, MasterCard, JCB (이외 카드 지원 불가능)

환불 정책 안내

고객에게 안내하는 환불 기본 원칙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단순 변심 또는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구매 전 상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하시고 신중히 결제해 주세요.
구매 완료 후 콘텐츠는 횟수 제한 없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제공된 콘텐츠는 상업적 이용이 불가하며, 저작권과 책임은 크리에이터에게 있습니다.
크티는 콘텐츠 소유권 및 저작권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환불 가능한 예외 사항
아래의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1.
콘텐츠 품절 : 구매 단계에서 콘텐츠가 품절된 경우
2.
제공 불가 : 크리에이터 사정으로 콘텐츠 제공이 어려운 경우
3.
중복 구매 : 동일 콘텐츠를 중복 구매한 경우
환불 요청은 구매 후 14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단, 가격 변동(할인 등)에 따른 중복 구매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크리에이터 동의에 따른 환불
고객이 콘텐츠 문제를 제기한 경우, 크리에이터 동의가 있어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동의가 없을 경우 환불 처리는 불가합니다.
환불 절차
크리에이터가 직접 환불할 수 있는 기능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크티 CS를 통해 문의해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환불 요청 시, 크리에이터의 동의가 필요한 경우 크티 혹은 고객이 직접 크리에이터에게 요청합니다.
크리에이터가 동의하면, 크티에서 직접 환불 처리를 진행합니다.
크리에이터의 환불 동의가 없을 경우, 환불 처리는 불가능합니다.
크리에이터 유의사항
크티에서 직접 처리하는 경우 (아래 상황에서는 크티가 고객 문제를 직접 해결합니다.)
1.
PPT, PDF 파일이 열리지 않아 환불 요청하는 경우
상품 확인 후 이상이 없으면 고객님 이메일로 발송
2.
압축 파일 해제가 되지 않아 환불 요청하는 경우
파일 해제 후 이상이 없으면 고객님 이메일로 발송
크리에이터 확인이 필요한 경우 (아래와 같은 문제는 크리에이터의 확인 및 환불 동의가 필요합니다.)
1.
상품과 프로그램 버전 불일치로 상품 적용이 불가한 경우
2.
구매한 상품과 다르게 느껴지는 경우
다운로드했지만 원하던 상품이 아닌 경우
3.
압축 파일 비밀번호 문제
다운로드한 파일을 풀려면 비밀번호가 필요하지만, 비밀번호 제공이 지연되는 경우
4.
파일 적용 불가
프리미어 프로, 노션, 일러스트 등에서 파일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경우
5.
상품 중복 문제
서로 다른 상품명을 구매했으나, 다운로드 파일이 동일한 상품일 경우
크리에이터 확인 후, 환불 동의 여부를 결정해 주시면 크티가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
이외 결제 방식 및 환불 관련한 궁금하신 사항은 ‘크티 크리에이터스’ 채널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