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방식 안내
내국인 결제 방식
•
카카오페이
•
카드 결제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가능)
•
카드 정보 직접 입력 (단, 하나카드 제외)
주의
•
무통장 입금 및 핸드폰 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맞춤형 콘텐츠 상품 결제 시, 카카오페이 사용 불가→ 이 경우, 카드 결제 및 카드 정보 직접 입력 방식만 지원됩니다.
외국인 결제 방식
•
카드 정보 직접 입력 (카드번호 / 유효기간 / CVC / 카드 소유자 입력)
•
지원 카드 : Visa, MasterCard, JCB (이외 카드 지원 불가능)
환불 정책 안내
고객에게 안내하는 환불 기본 원칙
•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단순 변심 또는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구매 전 상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하시고 신중히 결제해 주세요.
•
구매 완료 후 콘텐츠는 횟수 제한 없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제공된 콘텐츠는 상업적 이용이 불가하며, 저작권과 책임은 크리에이터에게 있습니다.
•
크티는 콘텐츠 소유권 및 저작권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환불 가능한 예외 사항
아래의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1.
콘텐츠 품절 : 구매 단계에서 콘텐츠가 품절된 경우
2.
제공 불가 : 크리에이터 사정으로 콘텐츠 제공이 어려운 경우
3.
중복 구매 : 동일 콘텐츠를 중복 구매한 경우
•
환불 요청은 구매 후 14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
단, 가격 변동(할인 등)에 따른 중복 구매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크리에이터 동의에 따른 환불
•
고객이 콘텐츠 문제를 제기한 경우, 크리에이터 동의가 있어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동의가 없을 경우 환불 처리는 불가합니다.
환불 절차
•
크리에이터가 직접 환불할 수 있는 기능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고객은 크티 CS를 통해 문의해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환불 요청 시, 크리에이터의 동의가 필요한 경우 크티 혹은 고객이 직접 크리에이터에게 요청합니다.
•
크리에이터가 동의하면, 크티에서 직접 환불 처리를 진행합니다.
•
크리에이터의 환불 동의가 없을 경우, 환불 처리는 불가능합니다.
크리에이터 유의사항
크티에서 직접 처리하는 경우 (아래 상황에서는 크티가 고객 문제를 직접 해결합니다.)
1.
PPT, PDF 파일이 열리지 않아 환불 요청하는 경우
•
상품 확인 후 이상이 없으면 고객님 이메일로 발송
2.
압축 파일 해제가 되지 않아 환불 요청하는 경우
•
파일 해제 후 이상이 없으면 고객님 이메일로 발송
크리에이터 확인이 필요한 경우 (아래와 같은 문제는 크리에이터의 확인 및 환불 동의가 필요합니다.)
1.
상품과 프로그램 버전 불일치로 상품 적용이 불가한 경우
2.
구매한 상품과 다르게 느껴지는 경우
•
다운로드했지만 원하던 상품이 아닌 경우
3.
압축 파일 비밀번호 문제
•
다운로드한 파일을 풀려면 비밀번호가 필요하지만, 비밀번호 제공이 지연되는 경우
4.
파일 적용 불가
•
프리미어 프로, 노션, 일러스트 등에서 파일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경우
5.
상품 중복 문제
•
서로 다른 상품명을 구매했으나, 다운로드 파일이 동일한 상품일 경우
크리에이터 확인 후, 환불 동의 여부를 결정해 주시면 크티가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