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콘텐츠 판매

주문이 들어오면 저한테 따로 알림이 오나요?

완성형(다운로드)상품

실시간 알림은 없지만, 판매가 발생할 경우 당일 오후 7시에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발송돼요!

맞춤제작형 콘텐츠상품

주문 건 발생 시, 이메일과 카톡 또는 문자 알림으로 주문 건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연락처 미입력시에는 알림이 원활하게 전송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플레이스] > [플레이스 관리 페이지] > [정산] > [연락처 및 정산 정보] 탭을 통해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만일 입력하신 연락처가 카카오톡과 연동이 되어있지 않는 경우, 문자로 알림이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알림 예시
이메일 알림 예시

판매가 이루어지는 순서는? 콘텐츠를 어떻게 전달하는지도 궁금해요!

완성형(다운로드) 상품

콘텐츠상품을 한 번 업로드 해두시면, 판매 상태를 수정하기 전까지 지속적으로 판매가 이뤄집니다.
구매자가 주문 완료와 동시에 주문 내역 창에서 업로드 해두신 콘텐츠상품을 바로 다운받기 때문에 콘텐츠상품 전달 과정이 생략됩니다.

맞춤형 상품

[콘텐츠 요청 > 크리에이터 승인 > 콘텐츠 전달 > 구매 확정] 4단계를 거쳐 이루어집니다.
콘텐츠 요청
구매자가 콘텐츠 상품을 주문한 직후의 상태입니다.
크리에이터는 요청한 콘텐츠에 7일 이내에 승인 또는 반려를 해야합니다.
크리에이터 승인
크리에이터가 내용을 확인하고 콘텐츠를 제작을 시작하겠다고 승인한 상태입니다.
콘텐츠 요청을 반려했다면 거래가 취소되고 다음 단계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콘텐츠 전달
완성된 콘텐츠와 감사 인사를 작성해서 업로드하면 구매자에게 전달됩니다.
파일은 최대 5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구매 확정
구매자가 크리에이터로부터 콘텐츠를 전달 받은 후 최종적으로 구매를 확정하여 거래가 종료되는 시점입니다.
콘텐츠 전달 시점이 지났으나 구매자가 완성된 콘텐츠를 받지 못한 경우 또는 콘텐츠 진행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면 대부분의 거래가 콘텐츠 전달 이후 바로 구매가 확정되어 종료됩니다.

맞춤형 상품의 반려/승인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들어온 콘텐츠 요청에 대한 승인과 반려는 크티 규정(ex.불법적인 행위 등)을 벗어나지 않는 이상 크리에이터님의 상황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크티가 제공하는 반려 사유 외 개인 사유 등 기타 사유로도 콘텐츠 요청을 반려할 수 있으며, 구매자에게 별도의 안내 또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반려된 요청은 거래가 취소된 것으로 간주하여 구매자에게 결제 금액이 환불되며 추후 정산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반려 사유?
죄송해요. 지금은 너무 바빠서 요청을 들어드리기 어려워요.
콘텐츠 전달에 필요한 요청사항을 안 적어주셨어요.
요청소재가 논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콘텐츠의 가치를 훼손시키는 요청이에요.
요청이 너무 선정적 또는 폭력적이에요.
중복/스팸성/악의성 요청이에요.
기타사유

성인용 콘텐츠 판매도 가능한가요?

성인용 콘텐츠도 판매하실 수 있으며, 콘텐츠 등록 단계에서 반드시 성인용 콘텐츠임을 표시하셔야 합니다. 만일 성인용 콘텐츠인 것을 인지했음에도 항목 설정을 하지 않으실 경우, 서비스 이용이 예고 없이 판매 중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등록하신 콘텐츠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할 경우 유통이 금지되며 예고 없이 판매 중지 처리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회윤리에 어긋나는 성적 행위 또는 혐오스러운 성적 행위(예, 수간, 시간, 소아성애 등)를 지나치게 직접적이고 노골적으로 표현하여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훼손·왜곡하는 것
성적 맥락에서 성기 등을 구체적이고 지속적으로 노출하거나 실제 성행위 장면이 있는 것
아동·청소년을 성적 도구 또는 학대의 대상으로 자극적으로 묘사한 것
인간 등 생명체에 대한 극도의 폭력과 신체 훼손 등이 자극적이고 노골적으로 표현되어 생명의 존엄성을 훼손하는 것
약물 중독, 환각 상태에서의 폭력, 강간 등 반인간적, 반사회적 행위가 잔혹하게 표현된 것
성인 콘텐츠 가이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신 후, 가이드에 맞게 플레이스를 운영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