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 생성 가이드
PC에서 생성하기
•
우측 상단 [판매하기] 클릭
모바일에서 생성하기
•
우측 상단 세줄 메뉴 → [판매하기] 클릭
플레이스 생성 페이지로 이동하면 다음 8단계를 완료해 주세요!
STEP 1. 크리에이터명 입력
•
한국어, 영어, 일본어, 이모티콘 사용 가능합니다.
◦
단, 일부 모바일 환경에서 이모티콘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STEP 2. 개별 도메인 생성
•
https://ctee.kr/place/ 뒤에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세요. (예시 : https://ctee.kr/place/ctee_help)
•
영문(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 _ ’ 만 사용 가능합니다.
•
숫자만 입력 불가합니다. (영문(소문자)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
첫 글자에는 특수문자 ‘ _ ’ 사용 불가합니다.
STEP 3. 활동 채널 선택 및 URL 입력
•
만약 해당하는 채널이 없을 경우, ‘기타’를 선택하고 임의의 값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STEP 4. 카테고리 선택
•
최대 5개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STEP 5. 이메일 입력
•
크티 소식 및 정산 관련 중요한 안내 사항을 전달해 드리기 위한 이메일입니다.
•
반드시 회신 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STEP 6. 가입 경로 선택
STEP 7. 초대코드 입력
•
초대코드는 크티에서 진행하는 자체 이벤트를 통해 제공됩니다.
•
이벤트가 있을 시 크티 공식 인스타그램 및 사이트 상단에 공지하고 있습니다.
•
초대코드가 없으실 경우 이 항목은 비워두셔도 됩니다.
STEP 8. 정산 통화 선택
•
한 번 선택한 정산 통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변경을 원할 경우, 회원탈퇴 및 플레이스 폐쇄 절차를 진행해야 하니 신중히 선택해 주세요.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판매를 시작하세요!
플레이스 생성 유의 사항
플레이스 생성 제한
•
이메일 하나당 하나의 플레이스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플레이스를 생성하려면 다른 이메일을 사용해야 합니다.
판매 내역 카카오톡 발송 안내
•
매일 저녁 7시, 판매 내역이 카카오톡으로 발송됩니다.
•
발송 대상은 플레이스 관리 페이지 > 정산 > 연락처 및 정산 정보에 입력된 전화번호입니다.
여러 플레이스와 동일한 전화번호 사용 시 주의사항
•
여러 플레이스에 같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번호로 모든 판매 내역이 발송됩니다.
•
혼선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를 고려하여 플레이스를 운영해 주세요.